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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세푸른마음치과의원

진료보증제도

치과치료 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와 치료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
비보험 진료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일반진료 보증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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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레진

(충치, 치경부 마모증 등)

1년 이내 : 무상

1년이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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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보철

(인레이, 크라운, 라미네이트 등)

※보철물 장착 후 기준입니다.

  • 1~2년 이내 : 무상
1-2년이내
  • 3년 이내 : 50%
3년이내
임플란트 보증제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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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플란트
뿌리(Fixture)

  • 1~5년 이내 : 무상
1-5년이내
  • 5~8년 이내 : 50%
5-8년이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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임플란트
크라운

  • 1~3년 이내 : 무상
1-3년이내
  • 3~5년 이내 : 50%
3-5년이내
진료보증제도 특약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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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원에서 시술한 보철물에 대해 이상 발생 시

재진단 후 확인된 사항에서만 보장이 이루어집니다.
※ 타 치과에서 시술한 보철물에 대해서는 보장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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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원이 아닌 타 치과에서 진단을 원하실 경우

객관적으로 인정할 수 있는 대학병원 또는 종합병원에서 진단을 받으신 후 본원과 합의 하에 가능합니다.
※ 대학병원 또는 종합병원에서 진단받은 후 본원에서 진료를 받게 될 경우, 진료 보상은 진료보증서 내용대로 이행됩니다.

진료보증제도 예외사항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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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과실(사고, 부주의 등)로 인해 보철물에 문제가 발생 시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※기타 고객의 과실 여부를 구분할 수 없을 시 치료 기간 또는 내원횟수 정도의 따라 유상 혹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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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의 관리 소홀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는 보증 내용을 적용받으실 수 없습니다

※ 내원 약속 = 정기검진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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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험 임플란트, 보험 틀니의 경우 무상 보증 서비스와는 무관하므로, 별도의 본인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의 의무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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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기적인 검진이 꼭 이루어 져야 모든 보증 제도의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※ 특히 임플란트의 경우 주기적인 건강검진을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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흔들림, 통증, 잇몸질환 등이 있을 경우 즉시 병원에 방문하여 그에 맞는 처치를 해주어야 합니다.

치과 치료 비용에 대한
부담을 덜어드리고, 정확하게 치료하는 진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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